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감사합니다.

작성자 동행(ip:)

작성일 2022-04-27

조회 378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구매경로 :카톡 알림
주문일 :22년 2월 15일
주문번호(모를경우 공란) :2022021500000371
구매하신 상품 :퍼포머 샤인 헤어에센스
사용후기 : 미용사들이 개발에 참여 했다는 글에 일단 신뢰를 했습니다. 헤어랜드 제품을 오래전 부터 사용한지라 전적으로 신뢰는 하지만 탈모용이라 아니라 미용용이라 그냥 한 번 사용해보자라고 구입했습니다.

하지만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이였습니다.   늘 이런제품을 어디서 사야하나 싶었는데  긴머리 손상이 잘 되는 모질을 가진 딸 갱년기로 푸석푸석한 저까지 둘 다 아주 만족합니다.  손상된 머리가 회복되더군요.  제품에 만족을 넘어 감사합니다.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헤어랜드

    작성일 2022-04-28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회원님. 헤어랜드입니다. 와 생각지도 못한 후기를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제품이 어렵게 만들어졌지만, 제대로 알려지지 못해 전정긍긍만하고 있었는데, 회원님의 진솔한 후기가 너무나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. 말씀하신 대로 30년정도 미용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인데, 저의 단골 미용실이기도합니다. 가내수공업으로 미용실 내에서만 팔던 것을 저랑함께 제품으로 만들어서 미용실과 온라인(헤어랜드 독점)으로도 팔아보자고해서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. 제품을 이렇게 좋게 봐주시고, 알아봐 주시니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말씀드립니다. 고맙습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  • 감사합니다. HIT 동행 2022-04-27 5점 [온라인 독점판매]퍼포머 샤인 헤어에센스 50ml